오드리선 생리대, 커먼타운 거주자에게 특별할인혜택 제공
제이케이인스퍼레이션에서 운영하는 여성 케어 브랜드 '오드리선'이 코리빙하우스 ‘커먼타운’과 멤버십 제휴 서비스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오드리선은 커먼타운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커먼타운 입주자에게 여성용품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선물로 제공한다.
오드리선은 여성 용품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은 물론 다양한 파트너쉽을 맺어왔으며, 여성의 건강과 안전을 생각하는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다. 약국 생리대로 알려진 오드리선의 ‘울트라슬림’ 생리대는 우수한 통기성을 확보하고 미국면화협회(Cotton Incorporated)에서 인증한 100% 순면커버 생리대이다. 특히 총 29가지 테스트로 안전성 검사를 완료해 제품의 신뢰성을 더욱 높였다.
한편, 커먼타운은 1인 가구가 증가하는 가운데 많은 사람이 한정된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미래 주거 유형의 공유 주택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밀레니얼 세대에게 편리한 생활에 도움을 주는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드리선의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쉽을 계기로 커먼타운과 인연을 맺게 된 만큼 앞으로도 여성의 편안하고 건강한 일상을 위해 다각적인 서비스를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드리선은 지난달 사단법인 청년과미래 청년친화선정위원회로부터 청년친화기업 브랜드로 인증 받았으며, 같은달 국회의원 상장 (공로상)을 수상하였다.
תגובות